Thursday, March 31, 2011

Blaine561 선물: 10 중요 한 보도 자료 작성 요령

일부 미디어 기관 기자 것 이다 당신의 보도 자료를 잡아 및 그들의 출판물을 약간의 편집 또는 없음 변경 수행. 하지만 단어 사용 되지 않습니다 경우에 기자 수 있습니다 사용 사료로 다른 이야기 또는 자신의 이야기 아이디어를 만들. 자세한 정보 및 세부 정보를 포함 덜 작업을 미디어 할 수 있다.




1. 강한 시작: 제목 및 초기 줄 해야 간략하게 및 직접 전달 당신이 말하고 싶은. 포함 합니다 "누가, 왜, 어디에, 언제 그리고 왜" 보도 자료의 선두에서. 보도 자료의 나머지 부분은 사실과 예 지원 포함 해야 합니다.


2. 쉽게 미디어: 일부 언론 기관 기자 것 이다 당신의 보도 자료를 잡아 및 그들의 출판물을 약간의 편집 또는 없음 변경 수행. 하지만 단어 사용 되지 않습니다 경우에 기자 수 있습니다 사용 사료로 다른 이야기 또는 자신의 이야기 아이디어를 만들. 자세한 정보 및 세부 정보를 포함 덜 작업을 미디어 할 수 있다.


3. 독자 처럼 생각: 보도 자료 독자의 관심을 유지 하는 작업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독자의 신발에 자신을 넣어. 보도 자료 읽기 하 겠습니까?


4. 게 관련: 통신 하려는 메시지를 지원 하려면 실제 예를 지적 하려고 합니다. 왜 당신의 정보 중요 하 고 어떻게 그것은 독자가 혜택을 표시 합니다. 귀하의 릴리스 뉴스 가치가 없다면, 아무도 그것을 읽고 기대 하지 마십시오.


5. 진짜 사실 당신의 이야기를 지원 해 라: 당신의 강조 강한 사실과 이미 했 연구를 많이 그들을 위해 다는 것을 기자에 게 말할. 다른 소스에서 사실을 당겨 있는지 당신이 그들을 특성을 확인 합니다. 보풀 다 및 부가 기능을 피하십시오. 그리고 결코 아무것도. 콘텐츠 너무 사실 좋은 것, 그것을 다운 말투 또는 귀하의 신뢰성을 다치게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 정보를 포함: 어떤 제품과 서비스 제공 및 간략 한 역사 하나 이상의 회사에 대 한 보도 만드는 경우 회사 기반을 포함 하는 귀하의 회사의 짧은 설명과 함께 보도 해야 결론출시의 끝에 모든 회사에 대 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둘 다 전화 번호 및 전자 메일 등 각 회사의 대변인은 연락처 정보도 포함.


7. 간결한: 불필요 한 형용사, 사치 스러운 언어 또는 불필요 한 진부한 사용 하지 마십시오. 포인트 하 고 가능한 직접 이야기.


8. 권한을 얻을: 회사 이름 및 이미지에 대 한 방어 될 수 있습니다. 서 면 정보 관계자 또는 동료의 조직에서는 다른 회사에서 따옴표를 포함 하기 전에 허가 얻을.


9. 느낌표를 피하십시오: 느낌표를 사용 하 여 불필요 한과 대 광고를 생성 하 여 귀하의 신뢰성을 다치게 있습니다. 그러나 느낌표를 사용 해야 하는 경우 하나만 사용! 몇 가지!


10. 산업 전문 용어를 피하십시오: 이해 하 언론인 및 평 신도, 덜 가능성이 뽑 힘들어 보도 자료입니다. 업계 용어를 제한적된으로 사용 확인, 인터넷 검색 엔진에 대 한 보도 자료를 최적화 하려는 경우입니다.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