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31, 2011

Blaine561 선물: 10 매우 효과적인 방법 당신의 판매 증가.

다음은 크게 당신의 판매를 증가 하는 10 간단 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방법:


1. 고객에 따라 당신의 첫 판매 만들 수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이메일 후속 수 당신과 당신이 판매 하는 다른 제품에 대 한 광고를 포함. 정기적으로 그들과 함께 후속을 수합니다. 목표 그들과 함께 지속적인 접촉에서 유지 해야 하는 그래서 당신의 고객과 관계를 구축을 시작 하는 것입니다.


2. 고객에 게 상위 상품 구매 유도 수합니다. 그들이 순서 페이지에, 그들에 게 판매에 대 한 몇 가지 여분의 관련된 제품에 대 한. 그들은 단지 원래 순서 그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말해 고객 웹 사이트에 4 명의 고객을 참조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구입 가격의 전체 리베이트를 받게 됩니다. 이 3 판매에 하나의 판매를 돌 것 이다.


4. 제품을 판매할 때 고객 그래서 그들은 귀하의 제품을 판매 하는 수수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합류 하는 옵션을 제공 합니다. 이 방금 만든 판매를 곱하면 됩니다.


5. 무단 전재/재생산 권리를 귀하의 제품을 판매 합니다. 에 광고를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제품에 대 한 제품 판매. 다시 최종 제품에 재생산 권리에 대 한 판매 및 판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6. 당신은 크로스 홍보 패키지 거래에서 다른 기업의 제품 함께 귀하의 제품. 광고 또는 다른 제품을 판매 하 고 다른 기업이 당신을 위해 판매 플라이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7. 밖 또는 귀하의 제품을 제공할 때 패키지에 당신이 판매 하는 다른 관련된 제품에 대 한 쿠폰을 포함 합니다. 이에서 더 많은 제품을 구입 하는 그들을 유치 것 이다.


8. 고객이 구매한 원래 제품에 대 한 부가 제품의 카탈로그 보낼. 업그레이드, 특별 서비스, 첨부 파일, 등등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즐길 그들이 여분의 부가 기능을 살 것 이다.


9. 귀하의 제품에 대 한 상품권을 판매 합니다. 받는 사람에서 그것을 현금화 하는 때에 선물 인증서의 구입에서 판매를 만들 거 야. 그들은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다른 항목을 살 수 있었다.


10. 고객 자신의 제품 패키지와 함께 무료로 제품 보내십시오. 공짜 광고 그들에 인쇄 해야 합니다. 범퍼 스티커, 공 모자, 티셔츠 등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사람이 귀하의 광고 및 순서를 볼 수 있게 됩니다.

거기 당신은 간다. 이러한 강력한 전략에 [NULL]에 대해 좋은 점은 당신이 즉시 그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그들은 쉽게 사용 하 여 시작 하지만 결과 귀하의 전환에서 상당한 증가 될 수 및 궁극적인 목표는 속도 구매. 고객 및 전망 특별 한 느낌을 그들을 계속 됩니다 추가 부가 가치 항목 들을 제공 하는 매우 중요 하다 다시 오고.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