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 2011

Blaine561 선물: 애드 센스, 위대한 비밀

애드 센스와 함께 거 대 한 수입의 위대한 비밀 이란 무엇입니까? 진실은, 위대한 비밀이 아니입니다.


저희가 애드 센스에서에서 봐 상단.


애드 센스 귀하의 웹사이트에 생성 하는 각 클릭에 [NULL]에 대해 돈의 비율을 지불 합니다. 몇 가지 할 때 자신의 애드 센스 웹사이트를 구축을 실현 하는 것 두 가지 매우 중요 한 사실을 우리 가져온다.


트래픽을 귀하의 애드 센스 광고를 클릭 해야 합니다.

귀하의 광고는 방문자의 검색에 관련 되어야 합니다.


그들 하나 해 부 수 있습니다 한 번에.


트래픽입니다.


소프트웨어와 애드 센스 사이트를 만드는 하 고 미리 사이트를 구입, 그래서 PLR를 사용 수 있습니다. 이 애드 센스 소득 생성의 문제를 해결 하는 좋은 빠른 수정 또는 너무 많은 것 같다.


대부분의 시간 당신이 것가지고 귀하의 시간과 돈을 낭비. 훨씬 더 나은 보냈다 산책을 위한 개를 복용 하거나 요리를 하 고 있었을 것 이다.


성공 하려면 애드 센스 사이트 방문자, 많은 방문자가 필요 합니다. 그것은 의미 당신이 인덱싱되지 않은 새 사이트도 할 최대를 그냥 넣으면 어떤 페이지 순위가 있다. 이 시점에서 2000 페이지 미리 웹사이트 아무것도 의미합니다. 다른 1000 또는 그래서 꽤 있습니다, 전에 일부 및 후, 일부와 같은 경로 따라가지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중복 콘텐츠의 생각 하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의해 온 하 고 귀하의 페이지 2 ~ 3 개월 후 지금 인덱싱됩니다.


갑자기 당신의 훌륭한 깜짝 두 클릭 또는 악화의 총 다음 달 없음 전혀. 라인을 아래로 4 개월 된다 6와 아직도 결과 동일 하 게 유지.


다행히 혼자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에 많은 사람들이 같은 결과와 정확히 똑같은 짓. 하지만 귀하의 관점에서 인터넷 및 거기에 누가 돈을 벌 것 이다만 몇 가지와 다른 사람의 무리를 보내어 그들의 제품을 살 것 이다.


진실을 말할 미안 해요, 당신은 틀리다. 계획, 그리고 빠른 수정 하지와 함께 귀하의 애드 센스 제국을 구축 하는 방법에 대 한 갔다 면 것 들 아주 다른 것 이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모든 사랑 하는 빠른 수정 정말 나쁜 느낌 하는 아무 필요도 없다, 그들을 구매.


애드 센스 사이트 구축 신중한 계획 소요 됩니다. 새로운 그것을 할 수 있는 사이트, 하위 디렉터리 또는 귀하의 현재 사이트에 구현 합니다.

여기에서 수행 해야 합니다 및이 정도로 스트레스 수 없습니다 매우 먼저 키워드 연구 이다.


그것은 길고 힘든 작업 하 고 시간과 오른쪽 키워드를 얻을 생각을 많이 걸릴지 않습니다. 그것은 생활 또는 귀하의 사이트의 죽음입니다. 주위에, 최고의 최적화 된 페이지를 가질 수 있지만 잘못 된 키워드를 선택 하는 경우에, 당신은 결코 보일 것 이다.


잘못 선택 것이 결코 검색 한 키워드 또는 경쟁 너무 높습니다 당신이 많은 높은 순위 웹사이트에 [NULL]에 대해 경쟁 하는 것입니다와 귀하의 페이지 그냥 미로에서 잃 었 얻을 것 이다.


장소에서 귀하의 키워드를가지고 하는 경우에 귀하의 콘텐츠를 개발 하는 시간입니다. 이러한 페이지의 많은 만들 하려고 한다. 지금 당신은 1000 페이지 자신에 의해 모든 하지만 검색 엔진을 위해 무엇을 찾고 있는 52 고유 페이지를 해야 하는 올해의 끝에 의하여 주, 한 페이지를 작성 하 경우에 쓸 수 있다. 귀하의 페이지 콘텐츠 관련, 하지만 우리가 지금 하는 얻을 것 이다 만큼 오래 400-600 단어 잘 됩니다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귀하의 사이트를 시작 하는 경우에 기사와 함께, PLR 콘텐츠 페이지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하지만 자주 당신이 수 있는 자신만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 마십시오.


지금 방해는 관련성을 봐.


방문자가 검색 엔진 결과에서 귀하의 페이지에 토지 그는 귀하의 콘텐츠를 자신의 검색 관련 찾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렇지 않으면 그가 빨리 그 온 떠날 것 이다. 그는 것 이다 될 클릭 하지 귀하의 애드 센스 광고 중 하나 자신의 다음 대상 중 하나.


왜 안 되겠어요?


귀하의 페이지에 귀하의 애드 센스 광고는 귀하의 콘텐츠, 하지 자신의 검색, 무엇이 든 지 그에 게 아무 의미가 있을 것 이다 의미 하는 반사 됩니다. 그것이 왜 그렇게 무엇 방문자를 가져온다, 사이트에 그를 계속 하 고 그 나뭇잎 때 애드 센스 광고를 클릭 그를 가져옵니다 귀하의 키워드에 관련 콘텐츠를가지고 하는 것이 중요.


광고 및 표시 하는 방법 배치를 늘리거나 클릭률 불행히도이 정보는만 연구를 통해 얻을 수 시간의 기간 동안 입증 되었습니다. 다른 페이지에 다른 형식 및 게재 위치를 사용 하 고는 최고의 작품을 설정 하려면 별도로 각 광고 추적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끊임없이 변화 하 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작업 지금 것입니다 반드시 작동 하지 않을 1 년, 6 개월에 이렇게 한 경우에 되었습니다 연구를 하 고 스스로 시간의 기간 동안 적절 한 시기에 올바른 정보를 찾는효과적으로 및 수익성을 작업 귀하의 애드 센스를 얻는 것을 지불 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애드 센스 페이지의 위대한 비밀입니다, 그리고 그것을이 시간에 가장 잘 작동 하는 것으로 연구 정보 보다 아무것도 더. 정보 추적, 더 테스트 및 오른쪽 조합을 발견 될 때까지 추적 및 다음 다시 온통 하 영구 테스트를 통해 수집 됩니다. 비밀 찾기 이며 정보를 먼저 사용 됩니다.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