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 2011

Blaine561 선물: 왜 사람들이 인터넷 마케팅에 실패 하는 10 가지 이유

그것은 사람들의 약 95% 온라인 실패, 손해, 또는 인터넷 마케팅.....에서 페니를 못할 추정 그리고 그건 당신의 관심을 얻기 위해 좀 지 어 낸 통계.

경우에 '-' 마케팅에 [NULL]에 대해 내 조언을 부탁 때마다에 대 한 달러 했다 그들이 어디가 서 잘못 된......




인터넷 마케팅 오늘 빠른 성장 및 수익성이 기업 중 하나입니다. 작은 투자, 아니 오버 헤드와 높은 이윤 작은 사업을 시작 하는 사람을 위한 훌륭한 방법입니다. 시간 실행 온라인 비즈니스와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쉽게 돈을 벌기 위해, 그것을 하지 않는 처럼 소리? 다른 오프 라인 작은 비즈니스 벤처에 비해, 그것은.

아직 인터넷 마케팅 실패 인터넷 마케팅에 성공 하는 사람은 여전히 훨씬 많습니다. $10000를 만드는 누군가 듣고 모든 이야기에 대 한 인터넷 마케팅 거기에 달에는 이윤을 실패 또는 단지 몇 달러를 만든 및 다음 종료 하는 사람들의 수많은 이야기의 수백 있다. 왜 그렇게 많은 실패 때 성공 가능성이 높은?


1. 실패 계획-아무리 어떤 종류의 비즈니스를 실행 하는 사업 필요를 잘 정의 된 목표와 계획. 단기 및 장기 목표는 무엇입니까? 무슨 단계 그 목표에 맞게 걸릴 해야 합니까? 당신의 계획 작성 하 고 자주 검토. 작은 사업을 실행 중인. 하나로 취급 합니다.


2. 당신은 이미 사업 계획 그래서 계획-작업 실패? 다음은 그것? 당신이 그것을 따르지 않는 경우에 nothing을 계획 의미 합니다. 작업을 매일 계획. 필요한 경우이 수정 하지만 그것에서 떨어지 다 하지 마십시오.


3. 만들기 목표 너무 큰 초기에-많은 인터넷 마케팅 실패 하려고 너무 많이 너무 빨리. 하룻밤 연인 개를 위한 궁극적인 웹 사이트 만들기가 없습니다. 강아지 훈련 팁에 작은 시작 하 고 콘텐츠를 매일 추가 합니다. 그 1000 + 페이지 웹 사이트 개월 또는 빌드, 그래서 당신에 대 한 년 동안 했다.


4. 지식의 부족-배관에 [NULL]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성공적인 배관공 것? 번호 다음 될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배울 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멘토 기꺼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군중의 앞 길을 찾을.


5 투자. 하지 귀하의 비즈니스-당신은 얻을 하지 않습니다 어떤 지원 또는 매우 많은 웹 트래픽을 무료 웹 호스트와 함께. 여러 번, 최고의 ebooks, 스크립트 및 도구는 돈을 비용. 아무것도 옆에 대 한 온라인 비즈니스를 실행할 수 있지만 오른쪽 도구에 투자 하 여 더 빠르고 더 수익성이 결과 얻을 거 야.


6. "만약 그것을 만들고, 그들이 올 것 이다"-세계에서 자연 치유에 가장 포괄적이 고 유익한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지만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게 될 경우 귀하의 사이트를 홍보 하 고 그것에 트래픽을 작동 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몇 가지를 사용 해야 합니다.


7. 부족 인-당신이 하지 만드는 것입니다 $10000 달 시작할 때. 인터넷 마케팅 부자가 빠른 구성표를 얻을 아니다. 시간 및 테스트를 귀하의 웹 트래픽을 구축 하 고 귀하의 전환율을 증가 하는 것이 걸리는. 처음에 당신은 실제로 돈을 잃을 수도 하 고이 때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성장 자신의 비즈니스 시간을 포기 하지 않고 포기.


8. 잘못 된 틈새-수 중 바구니 짜기와 그 ebook를 썼다 그래서 아무도 그것을 구입은 왜 궁금? 틈새를 찾을 하지만 그것 먼저 수익성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너무 많은 시간 사람들이 제품을 먼저 만든 다음 그것을 판매 하는 방법을 알아낼 하려고 합니다. 무슨 사람들이 원하는 다음 줄 또는 그들에 게 그것을 판매 하는 것를 알아내십시오.


9. 아니 고유성-거기에 낮은 수화물 다이어트 책 밖으로 거기, 당신을 너무 독특하게 만드는 것? 때 Bob의 위젯 만큼 좋은 그리고 그 위젯을 많이 이상 판매 하고있다 당신의 위젯 구매 해야 합니까? 군중에서 밖으로 서 고 눈치를 얻을. 귀하의 경쟁을 알고 그리고 그들은 더 나은 무엇 하거나 완전히 다른 뭔가 할.


10. 부족의 약속-성공, 성공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야 합니다. 모든 성공 이야기 뒤에 거기에 작업과 헌신의 많은 시간. 모두 얘기 다음 인터넷 성공 이야기가 고 싶은 경우 드라이브와 결단의 연결을 해야 합니다.

실패에 대 한 이러한 10 가지 이유 개 인쇄 및 컴퓨터 모니터 옆에 게시 하거나 욕실 거울에 그들을 테이프.

매일 귀하의 온라인 사업을 검토 하 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이 이러한 실수의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 고 인터넷 마케팅 성공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방법에 잘 있다.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