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 2011

Blaine561 선물: 5 마케팅 전략 그 것입니다 증가 트래픽을 귀하의 웹사이트에

이 문서는 쉽게 성공할 수 있는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구축 하는 입증 된 방법을 제공 합니다.




경우에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사업 건물의 입증 된 방법에 따라, 당신은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일관 되 게 적용 해야, 될 초점을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성장에 전념.


성공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원하는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이 있어야 합니다. 더 많은 트래픽을 더 많은 매출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하지, 경우 다음 당신은 성공 하지 못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로 트래픽 드라이브를 사용 하 여 필수 전략 아래와 같습니다.


1. 쓰기 및 기사 제출입니다. 쓰기 및 기사 제출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타겟으로 운전 중 가장 효과적이 고 저렴 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 관련 된 유용한 기사를 작성 하 고 그들을 온라인 배포. 그들은 다양 한 디렉토리와 검색 엔진에 의해 데리 러,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나타납니다. 이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 유도의 가장 저렴 한 방법의 하나입니다.


2. 목록을 빌드하십시오. 목록을 하는 데 매우 중요 하다입니다. 돈을 벌 및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에 성공할 수 하려는 경우에 거 대 한 목록을 해야 합니다. 귀하의 방문자가 그것을 구독할 수 있도록 ezine 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ecourse를 제공 합니다. 폼에, 일부 무료 전자책을 제공 하는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떠날 수 있도록 합니다.


3. 검색 엔진. 검색 엔진에 귀하의 웹사이트를 최적화 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 많은 링크를 함으로써 귀하의 온라인 존재를 구축 해야 합니다. 다양 한 도구/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는 상호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URL에 대 한 기사를 제출 하 고 포럼에 참여 하 여 하나의 방법은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시 귀하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링크를 구축 주요 검색 엔진에 귀하의 웹사이트에 소통량을 보내는 시작 됩니다.


4. Google 애드 워 즈입니다. 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시작 하는 동안 Google 애드 워 즈에서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보내는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핵심 단어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가능한 것이 전략을 효과적으로 그들에 대 한 입찰가 선택 해야 합니다.


5. 적절 한 포럼에 참여. 표적으로 한 소통량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사람들이 귀하의 잠재 고객을 돕는 관련 포럼에 참여를 통해 이다. 서명 및 URL 포럼에 귀하의 게시물에 판매를 증가 하 고 귀하의 비즈니스 이익을 향상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을 타겟으로 증가의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전략을 귀하의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 하는 방법 입증 합니다.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