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 2011

Blaine561 선물: 한 인터넷 매매 전략에서 Mystified

설정, 웹 사이트를가지고 있어 좋아, 당신은 그것은 검색 엔진을 친절 하 고 꽤 확신 하는 고객이 원하는 확실 하다. 당신이 적어도 3 제휴 프로그램/제품을 홍보 하 고 잠재 고객의 요구를 충족 그들은 생각을 발견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무엇?


글쎄 불행히도 내가 기억할 수 있는 일, "빌드하고 그들이 올 것 이다"의 오래 지났습니다. -웹 사이트를 홍보 하지 않으면 아무도 것을 알게 당신이 거기 아무 방문자 판매를 의미 합니다. 그래서 어디에 이렇게 여기에서 갈?


펜과 종이 깊은 숨을 잘 걸릴 및 마케팅 전략에 시작 하자. 잠시 비교적 미숙한 마케팅과 함께 새로운 사업 전략에 아마 포함 됩니다 다음 옵션:?


광고를 클릭 당 지불?


기술 자료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분류 된 광고


시작 하자 그래서-고 당황 하기 시작 하기 전에 귀하의 마케팅 전략을 그냥 쓰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다음을 모두 수행 하는 방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각 프로그램/제품에 대 한 귀하의 광고 키트


1. 짧은 광고를 작성-50 단어를 말한다.


2. 매우 짧은 광고를 작성-15 단어를 말


3. 짧은 문서를 작성-에 대해 말할 400-600 단어.


4. 결정 귀하의 키워드-말에 대 한 30-50 단어.

웹 사이트 테마 마케팅 키트


1. 적어도 6 짧은 자동 응답자 메시지를 작성 합니다.


2. 찾기 또는 쓰기 적어도 2 공짜 제품.

마케팅 도구


1. 귀하의 웹 사이트


2. 자동 응답


3. 좋은 이메일 계정을 지금 하자 넣어 이러한 모든 함께 귀하의 첫 번째 마케팅 전략.


1.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귀하의 웹 사이트를 제출 하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를 눈치가 시작 됩니다. 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당신이 할 첫 번째 일이 될 해야 합니다. 이 스스로 할 또는 지불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 20 개월, 구글, 야 후, MSN에 제출 포함 하는 우리의 고객을 위한이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2.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귀하의 자동 응답 폼을 설정 하 고 메시지를 자동으로 로드. 당신이 당신의 ezine에 서명 하는 것에 대 한 보너스 경품 제품 중 하나를 제공 해야 합니다. 메시지 3 또는 4에 대 한 두 번째 공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간격으로 메시지를 보내야 합니다. 하루 1,3,7,7,7,7


3. 판매 하는 제품 뿐만 아니라 귀하의 보너스 제품의 당신의 다운로드 페이지에 설정할 것을 환영 합니다. 각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추가 제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당신의 기사-약 6 주요 ezine 기사 사이트에 당신의 자원 상자를 포함 하 여 제출 합니다. 6 순간에 자신을 제한 합니다. 각 이러한 제출, 허용 하는 경우 당신은 귀하의 웹 사이트 링크를 줄 것 이다. 새 웹 사이트에 너무 많은 링크가 매우 빠르게 경우, 검색 엔진을 당신이 사용 되었습니다 "검은 모자" SEO 전술 가정 (총 아니) 및 귀하의 사이트 목록을 하지 것입니다.


5. 귀하의 웹 사이트의 주제를 논의 4 포럼을 식별 합니다. 당신을 잘 설명 하는 계정 이름을 자신을 설정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무역 마크는 "비즈 전문가" 이름 및 이름을 사용 합니다. 웹 사이트 주소를 포함 하도록 서명을 설정 합니다. 포럼 내의 질문 응답을 시작 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제품에 대 한 광고를 게시 하지 마십시오. 자격 증명을 설정 하려면이 시간을 사용 합니다. 질문에 잘 대답 포럼에 기여 하는 경우 웹 사이트 태그를 발견 됩니다.


6. PPC 캠페인-설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검색 엔진 처음. 매우 작은 광고 및 키워드 하 고 귀하의 캠페인에 그들을 사용. 대부분의 검색 엔진 키워드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품질 및 변환 소통량을 얻을 때까지 다시 예산 및 테스트, 테스트 및 테스트를 설정 하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7. 일부 분류 광고를 설정 합니다. 두 가지 방법 중이 하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 하나 또는 두 개의 사이트/이메일 목록을 주요와 그들과 함께 광고를 선택 합니다. ii) ezine 광고 blaster을 사용 하 여 수많은 낮은 품질 장소에 귀하의 광고를 보내.


8. 테스트, 업데이트 및 수정 합니다. 검토 하 고 변경 PPC 키워드를 추가 합니다. 더 많은 기사와 광고를 제출할. 약 빠르게 포럼에서 귀하의 제품 홍보를 시작 합니다.

물론 그 무엇을 할-우리는 방법의 자세히 다음 주에 갈 거 야.





내 다른 모든 Blaine561 웹사이트 Blaine561.com 에서 내 Blaine561 허브를 확인 해야 합니다.

내 충성 스런 독자에 대 한 더 귀중 한 기사와 함께 매일 성장 하고있다

사업을 시작 하에서 다이어트 Weightloss 및인터넷 마케팅사회 문제.


No comments:

Post a Comment